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09:13
게임

본격 성인 전투 RPG '주선 온라인' 티저 사이트 공개

기사입력 2010.03.05 16:06 / 기사수정 2010.03.05 16:06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본격 성인 RPG의 진수를 보여줄, '주선 온라인(이하 주선)'이 티저 사이트(www.zusun.co.kr)를 오픈하고, 그 모습을 선보였다.

이 게임은 3억 조회 수, 8백만 독자를 거느리는 유명 인터넷 대작 소설 '주선'을 배경스토리로 해 탄탄한 시나리오를 자랑하며, 클릭 하나로 해결할 수 있는 자동이동 시스템 등으로 접근성과 편의성도 높다.

또한, 동양적 색채를 신비롭게 그려내고 있으면서도 마치 무협영화의 주인공이 된 듯한 착각이 들 정도의 액션성이 손끝으로 전해질 만큼 그래픽과 이펙트도 화려하다.

이러한 특징은 티저 사이트에도 고스란히 묻어나고 있으며, 특히 원작 소설 요약본도 함께 소개하고 있어 게임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원작 소설은 한국인 정서에 맞게 현지화하여 추후 CBT 사이트에서 업데이트할 계획이다.

사이트에 업데이트 돼 있는 동영상은 실제 플레이 화면으로 제작, 무협액션과 판타지가 절묘한 조화를 이뤄 게임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자아낸다.

시놉시스와 세력, 비장한 표정의 각기 다른 개성을 지닌 등장인물도 소개돼 있으며, 티저 사이트 메인페이지에 숨겨놓은 당첨권을 찾아, 당첨권에 나와있는 암호를 클릭하면 '주선' 첫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깜짝 이벤트도 진행한다. 테스터 모집은 3월 18일부터 실시한다.

한편, '주선'은 중국 온라인게임 개발사이자 퍼블리싱 전문 업체인 완미시공(Perfect World, 대표 츠위펑)이 개발한 게임으로 완미시공은 지난 2004년 설립, 인기 온라인 게임인 '완미세계', '무림외전', '적벽', '구대서유'를 개발했고, 자체개발 게임의 퍼블리싱 성공으로 중국 내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유수 업체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