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걸그룹 마마무가 tvN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OST에 참여했다.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극본 권도은/연출 정지현, 권영일) 측은 오는 4일 오후 6시 다섯번째 OST인 마마무의 ‘WOW’를 발표한다고 밝혔다.
‘WOW’는 극 중 ‘유니콘’을 떠나 경쟁업체 ‘바로’에 출근하게 되는 배타미(임수정)의 당당한 모습에 흐르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고, 팬들이 꾸준하게 출시를 기다려왔던 곡이다. 간결하고 리드미컬한 기타 리프를 베이스로한 트로피컬 요소가 있는 팝 트랙으로, 특히 마마무 문별이 직접 랩 메이킹에 참여해 긍정과 자신감의 메시지를 담았으며 마마무 멤버들의 밝은 에너지가 잘 표현됐다.
또 거미, 플라이투더스카이 등의 프로듀싱을 했던 김민을 비롯해 크루셜스타, 테이크원 등의 트랙에 피처링으로 참여했던 가수 테일러(Taylor)가 작곡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최근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서는 배타미, 차현(이다희), 송가경(전혜진) 등 세 여자의 치명적 걸크러쉬 매력과 워맨스가 그려져 시청자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주체적인 여성 캐릭터들의 활약은 배타미, 박모건(장기용)의 러브라인 만큼이나 시청자들의 극의 몰입도를 끌어올리고 있는 상황이다.
이 가운데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마마무의 ‘WOW’는 극 중 등장 인물들의 미묘한 관계들이 주는 긴장감을 높이고 쫀쫀한 케미스트리를 더욱 돋보이게 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트렌드를 이끄는 포털사이트, 그 안에서 당당하게 일하는 여자들과 그녀들의 마음을 흔드는 남자들의 리얼 로맨스로 ‘미스터 션샤인’을 공동 연출한 정지현 감독과, 김은숙 작가의 보조 작가로 필력을 쌓은 권도은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9시 30분에 tvN을 통해 방송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CJ ENM, RBW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