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엑소 디오가 군입대와 함께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건넸다.
1일 오후 6시 SM 'STATION' 시즌 3 열다섯번째 곡, 디오의 '괜찮아도 괜찮아(That's okay)'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괜찮아도 괜찮아 (That’s okay)'는 따뜻한 어쿠스틱 기타와 미니멀한 드럼 사운드가 어우러진 팝 R&B 곡으로, 디오가 직접 작사에도 참여해 스스로의 행복을 위해 마음을 힘들게 하는 감정들은 자연스럽게 흘려 보내도 괜찮다는 메시지를 담아낸 곡이다.
"아름다운 건 늘 소중하고/ 잠시 머물다 아득히 멀어져도" "숨기지 말고 너를 보여줄래 편히" "부드러운 바람이 불면/ 마음을 열어 지나갈 하루야" "늘 같은 속도로 흘러가는 시간이 / 언제나 그랬듯이 씻어내줄 테니 /흐르듯 살아도 그냥 괜찮아 괜찮아도" 등 자신의 감정을 솔직히 받아들여도 된다고 위로하는 메시지가 인상적이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애니메이션 형식으로 이루어져 짧은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을 준다. 가사 내용과 어우러지는 따뜻한 내용이 인상적이다.
한편, 디오는 1일 육군 훈련소에 입소했다. 5주간의 기초군사 훈련을 마친 디오는 현역으로 군복무를 이어갈 계획이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괜찮아도 괜찮아' 뮤직비디오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