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1:51
연예

김재욱·이엘, 열애설·커플링 의혹→"사실 무근" 해프닝으로 마무리 [종합]

기사입력 2019.06.28 12:30 / 기사수정 2019.06.28 14:22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배우 김재욱과 이엘이 열애설 의혹에 휩싸였지만, 양측이 모두 강력하게 이를 부인하면서 해프닝으로 일단락 됐다.

지난 27일 이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헤헷"이라는 짧은 문구와 함께 반지를 낀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해당 반지 제작 업체는 반지를 낀 이엘과 한 남성의 손을 게시했다. 이들은 이엘은 직접 태그하면서도 남성의 정체에 대해서는 밝히지 않아 궁금증을 높였다. 그러나 사진 속 남성의 새끼 손가락 근처에는 작은 점이 있었다. 누리꾼들은 과거 김재욱이 찍은 화보 속 손에도 점이 있었다는 것을 이유로 들며, 두 사람의 열애 의혹을 제기했다.

현재 반지 제작 업체는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삭제한 상황이지만, 사진은 삽시간에 누리꾼들 사이에서 퍼져나갔다.

의혹이 확산되자 28일 김재욱의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해당 사진 속 주인공은 김재욱이 아니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또한 이엘과 열애에 대해서도 "사실이 아니다"라고 전했다.

특히 누리꾼들 사이에서 공개됐던 '증거물'인 화보 사진에 대해서는 "김재욱 손에는 점이 없다"라고 전하기도 했다.

이엘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 역시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열애설이 '사실 무근'임을 다시 한 번 강조했다.

소속사 측은 "이엘 사진 외 업체 측 홍보 사진은 김재욱이 아니며, 저희와도 무관한 사진"이라고 전했다. 또한 "팬 분들 뿐만 아니라 양측 배우들이 추가적인 피해를 입지 않도록 추측성 보도와 댓글은 자제 해주길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하기도 했다.

결국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퍼져나간 열애설은 양측 소속사가 빠르게 나서면서 '사실 무근' 해프닝으로 정리됐다.

한편 앞서 이엘은 지난 2018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김재욱의 상반신 탈의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당시 이엘 측은 "재미있는 사진이라고 생각해 올렸다가 삭제한 것"이라고 입장을 전한 바 있다.

이하 아티스트컴퍼니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아티스트컴퍼니입니다.

온라인상 퍼지고 있는 배우 이엘 씨와 김재욱 씨의 열애설은 사실 무근입니다.

또한, 이엘 씨 사진 외 업체측 홍보 사진은 김재욱 씨도 아니며, 저희와도 무관한 사진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팬분들뿐 아니라 양측 배우들이 추가적인 피해를 입지 않도록 추측성 보도와 댓글은 자제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