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송중기·송혜교의 파경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과거 이들의 궁합을 얘기했던 블로그 '사주논리여행'이 누리꾼의 관심을 받고 있다.
'사주논리여행'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사주철학가 이석호 씨는 지난 2017년 9월 9일 송중기와 송혜교의 궁합을 본 내용을 공개했다.
이석호 씨는 "송중기와 송혜교의 궁합을 봐달라는 요청이 있어 살펴보기로 한다"며 먼저 송혜교에 대해 "배필과 해로할 수 없다"고 말했다.
또 송중기의 사주에 대해서는 "두 번 결혼할 수 있는 명조다. 한 번의 결혼은 실패할 것임을 나타내고 있다"고 설명했다. 여기에 "송중기는 바람기 많은 여자이거나 과거 있는 여자를 아내로 들이게 된다"고 덧붙이기도 했다.
두 사람의 궁합을 풀이한 후 "2019년에 이별수가 있다"고 적으면서 "그러나 결혼과 이혼은 모두 당사자들의 결정이니 운에서 이혼수가 있어도 이를 극복하고 살아가는 많은 사람들을 볼 수 있다"고 강조했다.
지난 27일 송중기와 송혜교의 이혼 소식이 전해지면서 누리꾼들이 이 블로그의 내용을 언급하며 화제를 모았다. 현재 이 게시물에는 5천개가 넘는 댓글이 달리며 관심을 입증하고 있다.
드라마 '태양의 후예'를 통해 연인으로 발전한 송혜교와 송중기는 지난 2017년 10월 31일 결혼했지만 1년 8개월 여 만에 이혼 절차를 밟게 됐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