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걸그룹 여자친구가 새 미니앨범 '피버 시즌(FEVER SEASON)'의 타이틀곡 '열대야(FEVER)' 콘셉트를 담은 신비의 티저 영상을 게재하며 컴백 열기를 고조시켰다.
24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영상 속 신비는 해가 지지 않은 뜨거운 사막 위, 뜨거운 태양 아래에서 도도하고 시크한 표정으로 걸크러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신비는 올 여름 트렌디한 잇컬러인 네온 컬러 수트를 입고 뜨거운 태양만큼이나 생동감 넘치고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신비는 여자친구 멤버들과의 퍼포먼스에서 환한 미소를 지어보이며, 신곡 '열대야(FEVER)'의 열정 퍼포먼스에 대한 자신감을 엿볼 수 있다.
더욱이 신비는 최근 원밀리언 안무가 미나명과 콜라보레이션 퍼포먼스 영상 ‘Sweet but psycho’을 공개, 300만뷰를 돌파하며 역대급 퍼포먼스를 펼친 만큼 이번 신곡 ‘열대야’에서 메인댄서로서의 활약이 기대된다.
앞서 여자친구는 멤버 예린을 시작으로 신비의 개인 티저 영상까지 순차적으로 공개, 신곡 '열대야(FEVER)' 속 세련된 이미지와 열정적인 퍼포먼스를 예고하며 한층 성장한 모습을 선보였다.
그런 만큼 앞으로 공개될 소원, 은하, 유주, 엄지가 개인 티저 영상에서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팬들의 기대감은 최고조에 이른 상황이다.
타이틀곡 '열대야(FEVER)'는 밤이 되어도 식지 않는 열기와 뜨거움을 열대야에 비유한 곡으로, 계속 성장해 가고 있는 여자친구의 새로운 이야기의 포문을 여는 노래다.
여자친구는 7월 1일 오후 6시 일곱 번째 미니앨범 '피버 시즌(FEVER SEASON)'을 발표하고, 본격 컴백 활동에 나선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쏘스뮤직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