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1 08:42
연예

'집사부일체' 인요한 사부의 '전라도 표준어' 강의..."환장하겄네" [포인트:톡]

기사입력 2019.06.22 10:11 / 기사수정 2019.06.22 10:14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집사부일체’ 멤버들이 ‘푸른 눈의 한국인’ 인요한 사부의 매력이 푹 빠졌다. 

오는 23일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순천 촌놈(?) 인요한 사부의 본격적인 사투리 강의가 공개된다.

‘푸른 눈의 한국인’ 인요한 사부는 멤버들을 위해 특별한 저녁식사를 준비했다. 인요한은 “묵은지를 가지고 직접 개발한 요리다”라며 “전 세계에서 단 하나뿐인 1호 레시피”라고 밝혀 멤버들의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 멤버들은 인요한이 묵은지로 뚝딱뚝딱 요리를 만들어내는 모습에 “대충대충 하시는 것 같은데 엄청 잘 만드신다”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요리를 완성한 인요한은 그만의 퓨전 한식 메뉴를 공개했다. 그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메뉴에 멤버들은 “세상 처음 들어보는 메뉴다”, “이거 정말 대박이다. 너무 맛있다”라며 폭풍 먹방을 선보여 인요한을 뿌듯하게 만들었다.

한편, 인요한 사부는 서울 촌놈(?) 멤버들을 위해 본격적인 사투리 강의를 펼쳤다. 세상 처음 들어보는 신기한 언어들에 멤버들은 “이런 말이 있었냐”, “너무 신기하다”라며 놀라워했다. 이어 멤버들은 말도 안 되는 오답 파티(?)를 펼쳐 촬영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순천 촌놈’ 인요한 사부의 포복절도 사투리 강의는 23일(일) 저녁 6시 25분에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서 확인할 수 있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SBS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