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6 23:27
연예

'연플리4' 김새론, 솔직·당당 매력 뉴페이스 등장 '시선집중'

기사입력 2019.06.20 10:50 / 기사수정 2019.06.20 10:58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김새론이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4(이하 연플리 시즌4)'에 솔직 당당 신입생으로 본격 합류했다.

서연대 경제학과 19학번이자 응원단 센터 서지민 역을 맡은 김새론은 19일 첫 방송부터 강렬한 등장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민은 학교 사람들과의 술자리 중 한 선배로부터 재수생인 자신을 겨냥한 듯한 말을 들었다.

선배는 "난 우리 학교 오기 싫었어. 서울 의대 준비했었잖아, 근데 수능 망쳐서 어쩔 수 없이 성적 맞추다 보니 온 건데, 재수는 좀 그렇잖아?"라고 말했다.

이에 지민은 굴하지 않고 "저는 굳이 재수까지 해서 우리 학교 온 거라서요"라고 말했다. 이어 "아직 의대 가고 싶으신 거 같은데 제가 다닌 재수 학원 소개해드릴까요?"라며 능청스럽게 받아쳐 보는 이들에게 통쾌함을 안겼다.

또 지민은 "꼭 찾고 싶은 사람이 있다"며 학교에서 남자가 제일 많이 듣는 수업이 무엇인지 물으면서 당당한 직진녀 행보를 예고했다.

이른바 수시남을 찾기 위해 한 수업에 들어간 지민의 속 마음은 무엇일지 앞으로의 전개에 궁금증을 더한다.

김새론은 털털하면서도 할 말은 하는 지민을 안정적인 연기로 찰떡 소화, 캐릭터의 매력을 한껏 높였다는 평이다. 첫 방송부터 존재감을 증명한 김새론이 '연플리 시즌4'를 보는 또 하나의 핵심 축으로 어떤 활약을 이어갈지 기대를 모은다.

'연플리 시즌4'는 대학생들의 청춘 공감 멜로드라마. 매주 수, 토요일 오후 7시 플레이리스트 페이스북, 유튜브, 네이버 V오리지널 등에서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연애플레이리스트4'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