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1:09
연예

'마리텔V2' 정형돈, 아이즈원 강혜원X장성규와 '발로하는 방송'

기사입력 2019.06.20 09:58 / 기사수정 2019.06.20 09:59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인턴기자]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이하 '마리텔 V2')' 정형돈-아이즈원(IZ*ONE) 강혜원-장성규가 발가락 컨트롤 능력자와 대결을 펼친다.

21일 방송되는 MBC '마리텔 V2'에서는 정형돈-강혜원-장성규가 이색 현피 대회인 '무엇이든 덤벼보세요'를 이어가고 있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정형돈은 지금까지 본 적 없는 발가락 컨트롤러의 등장에 긴장하는 모습을 보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장성규가 발가락 컨트롤러와 발가락 씨름에 겁 없이 도전했다가 쓰디쓴 패배를 느끼고 있다. 정형돈-장성규가 발가락 씨름에서 매번 승리한다는 발가락 컨트롤러의 참 맛을 알게 된 듯 한 모습으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후 정형돈이 계속해서 "성규아! 선 넘지마"라고 포효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그는 장성규의 자유로운 멘트와 현피 경기 중계에 칭얼거림을 멈추지 않는데, 장성규를 '선넘규'라고 불렀다고. 두 사람의 투닥거림에 웃음이 많지 않아 얼음공주로 불리는 강혜원이 폭소를 자아낸다. 

강혜원은 정형돈 대신 매운맛 대결에 나선다. 그녀는 극강의 매운맛으로 알려진 '디진다 돈까스'를 먹는데, 도전자와 막상막하의 대결을 펼쳐 최종 승자가 누구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마리텔 V2'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C

박소연 기자 pl1s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