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1 10:46
연예

'나혼자산다' 남궁민, 팬들을 위한 세레나데 준비(ft. 자아도취·염소 창법) [포인트:컷]

기사입력 2019.06.20 08:55 / 기사수정 2019.06.20 08:58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남궁민이 팬들을 위한 세레나데 준비에 핏대를 세운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남궁민이 팬 미팅에서 부를 곡을 연습하기 위해 보컬 학원을 찾는 모습이 그려진다. 

방송에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남궁민은 노래 연습에 앞서 보컬 트레이너에게 발성에 관한 고민을 토로했다. 드라마를 촬영하면서 자신이 느낀 발성의 문제점을 빼곡히 기록해 둔 그의 모습에서는 연기를 향한 남다른 열정을 느낄 수 있었다. 

이어 노래 연습실로 향한 그는 목소리에 맞는 톤으로 노래하라는 트레이너의 조언에도 오로지 원키만을 고집, 의욕 충만한 모습으로 웃음을 줬다. 쉽지 않은 곡을 선택한 그는 완곡 후 “나 노래 좀 는 것 같지 않아?”라며 셀프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전해져 그의 노래 실력에 궁금증을 높였다. 

하지만 무한한 자신감을 표하던 남궁민은 녹음된 그의 목소리를 듣자마자 사과를 했다. 의도치 않게 마주한 진실(?)에 충격에 빠져 망연자실하던 것도 잠시 고난도 뮤지컬 노래를 원키로 재도전, 또 한 번 공허한 허세를 부리며 큰 웃음을 줬다는 후문이다. 오는 21일 오후 11시 10분 방송.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MBC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