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16:01
스포츠

손흥민 첫 에세이 '축구를 하며 생각한 것들' 출간...21일 예약판매

기사입력 2019.06.18 11:44 / 기사수정 2019.06.18 11:50

허인회 기자

[엑스포츠뉴스 허인회 인턴기자] 손흥민(토트넘)이 본인의 에세이를 다음 달 초 출간한다.

출판사 브레인스토어에 따르면 17일 손흥민이 첫 에세이인 '축구를 하며 생각한 것들'을 발간한다.

이 책에는 손흥민이 만 16세의 나이에 독일 함부르크로 떠난 후 성장 과정과 지금까지의 여정이 손흥민 본인의 생생한 목소리로 담기게 된다.

이 에세이에는 축구 팬들에게도 역사적인 경기의 뒷이야기, 월드클래스 선수들과의 에피소드, 인포그래픽으로 재정리된 손흥민의 커리어와 기록이 담겨 있어 독자들에게 더욱 매력적으로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 손흥민 자신의 이야기뿐만 아니라 가족, 주변 동료, 그가 걸어온 길을 담은 다채로운 사진과 자료들이 수록돼 색다른 느낌의 책이 탄생할 것으로 보인다.

'축구를 하며 생각한 것들'은 오는 21일부터 온라인 서점(예스24,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반디앤루니스)에서 예약 판매가 시작되며, 예약 구매자들에게는 손흥민 관련 굿즈들을 증정한다.

7월 초에는 전국 온∙온프라인 서점을 통해 본격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 전 세계가 주목하는 선수인 만큼 다양한 언어로도 번역돼 해외 각국의 축구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justinhwoi@xportsnews.com / 사진=브레인스토어


허인회 기자 justinwho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