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5년 만에 돌아오는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를 음원으로 미리 만나볼 수 있다.
17일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의 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는 극 중 마그리드의 솔로곡 '더는 참지 않아'(Enough Is Enough)’의 음원을 공개했다.
'더는 참지 않아'(Enough Is Enough)는 마그리드가 가난과 궁핍의 원인은 마리 앙투아네트에게 있다고 믿고 프랑스 시민과 함께 혁명을 외치며 부르는 넘버다.
잔잔한 도입부와 단단한 마그리드의 보이스가 돋보이는 중간 구간에서는 단단한 의지와 강인한 면모를 담아냈다. 후반부는 오케스트라 사운드와 고음으로 구성돼 프랑스 혁명의 중심에 서 있는 느낌을 들게 했다.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의 '더는 참지 않아'(Enough Is Enough)는 극 중 마그리드 역을 맡은 장은아와 김연지가 각각 참여했다. 에너지 넘치는 녹음 현장을 담은 영상도 공개했다.
장은아, 김연지가 참여한 '더는 참지 않아'(Enough Is Enough) 음원은 멜론, 엠넷, 벅스뮤직, 지니 등 국내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는 프랑스의 왕비였으나 18세기 프랑스 혁명으로 단두대에서 생을 마감했던 마리 앙투아네트의 드라마틱한 삶을 그린다. 사회의 부조리에 관심을 갖고 혁명을 선도하는 허구의 인물 마그리드 아르노의 삶을 대조적으로 조명해 진실과 정의의 참된 의미를 깊이 있게 다룬 작품이다.
김수현, 김소향, 장은아, 김연지, 박강현, 정택운, 황민현, 민영기, 김준현, 이한밀, 최지이, 윤선용, 문성혁, 김영주, 주아 등이 출연한다. 18일 오후 2시부터 멜론티켓, 인터파크 티켓에서 1차 티켓을 오픈한다.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는 8월 24일부터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EMK뮤지컬컴퍼니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