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0.02.19 11:21 / 기사수정 2010.02.19 11:21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게임포털 넷마블(www.netmarble.net, 대표이사 남궁 훈)이 서비스하고 반다이 코리아(대표이사 에모토 요시아키)가 기획, 소프트맥스(대표이사 정영원)에서 개발한 액션대전 게임 'SD건담 캡슐파이터'가 오는 2월 정기 업데이트로 S랭크 유닛 '레전드 건담'을 추가한다.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S랭크 '레전드 건담'은 이름 그대로 SD건담의 살아있는 전설로, MA-BAR78F의 고에너지 빔라이플을 장착해 고 화력 빔에너지와 경직 효과를 자랑한다.
'데스티니'와 같은 최신 동력기관 '하이퍼 듀트리온'을 탑재해 강력한 무장을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다. 다양한 형태로 활용 가능한 '슈퍼 드래군 시스템'을 이용해 올레인지 공격이 가능하며, 기동력과 이동 중 공격으로 새로운 패턴의 근접 전투능력을 보여준다.
오는 2월 정기 업데이트에서는 '레전드 건담'과 함께 캡슐머신 46호의 신규 조합식도 추가된다. 신규 조합 식에는 B랭크의 '어스트레이 골드프레임' 외, C랭크의 '슬래시 자쿠 워리어', '블레이즈 자쿠 워리어', '건너 자쿠 워리어', CU랭크 '롱 대거'가 포함된다.
한편, 'SD건담 캡슐파이터'는 지난 9일부터 실시중인 '3주년 그랜드 페스티벌 이벤트'를 확대, 기존에 진행되고 있던 '캡파 3주년 레어 캡슐 이벤트' 외에 '3주년 상품 응모 이벤트'와 '더블업 이벤트', '선물잔치 이벤트' 등을 오는 3월 1일까지 추가로 진행한다. 경험치 추가 및 게임 내 아이템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며, 특히 '선물 잔치 이벤트'는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기념 선물을 증정한다.
넷마블을 서비스하는 CJ인터넷의 권영식 상무는 "최근 선보인 SS랭크 유닛 '스트라이크 프리덤 건담'에 이어 이번에는 S랭크의 '레전드 건담'을 추가하고, 다채로운 3주년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지난 3년간 'SD건담 캡슐파이터'를 사랑해 주신 이용자분들께 감사드리며, 향후에도 더 큰 재미와 더 많은 혜택으로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SD건담 캡슐파이터' 홈페이지(http://gundam.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