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박소연 인턴기자]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이하 '마리텔')' 훈남 약사 유튜버 약쿠르트가 마리텔 약국을 정식 오픈한다.
14일 방송되는 '마리텔 V2'에서는 약쿠르트와 유민상이 프로 변비러들을 위한 맞춤형 해결 방법을 알려준다.
이날 방송에서는 약쿠르트가 쾌변을 위한 모든 방법을 공개한다. 약쿠르트는 "본격적으로 영업을 시작해 볼까요?"라며 마리텔 약국의 정식 오픈을 알린다. 그는 변비가 심해서 고민이라는 첫 손님의 등장에 처방 의지를 내뿜으며 친절하고 정확하게 고민 해결 방법을 알려준다.
이어 프로 변비러들을 위한 단계별 해소 방법을 공개한다. 약쿠르트는 생각보다 다양한 변비 탈출 방법들을 공개하는데 디테일한 음식 섭취 방법과 변비를 탈출할 수 있는 꿀팁까지 공개해 모두의 관심을 끌 예정이다.
약쿠르트가 유민상을 감시하고 있는 듯한 모습도 공개된다. 알고 보니 약쿠르트는 손쉽게 변비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으로 푸룬 주스를 꺼내 들었는데, 주스를 과 섭취하려는 것 같은 유민상에게 섭취 금지령을 내린 것으로 알려져 웃음을 유발한다.
약쿠르트는 숙변 제거부터 변비 탈출까지 도움을 주며 이번에도 보는 것만으로 웃음과 고민이 해결되는 것 같은 콘텐츠를 선사한다.
'마리텔 V2'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C
박소연 기자 pl1sy@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