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정아현 인턴기자] '팔로우미11' 5MC인 장희진, 표예진, 장희령, 임보라, 승희가 스윔 웨어 스타일링을 공개한다.
13일 방송되는 패션앤 '팔로우미11' 잇 해시태그 코너에서는 바캉스의 필수 아이템인 스웸 웨어를 살펴본다. 이어 5MC들의 스윔 웨어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장희진은 화보 촬영 당시 입었던 시스루 로브와 컬러 블록 수영복 사진을 공개했다. 2년 전 사진임에도 불구하고 변함없는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며 관리하는 배우의 면모를 뽐냈다. 표예진은 탈색 헤어에 홀터넥 스윔 웨어를 매치한 사진을 공개했다. 평소 단아한 이미지와 반대되는 파격적인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장희령은 싱가포르 호텔 수영장에서 래시가드를 입고 찍은 사진을 공개해 부러움을 샀다. 승희는 뒤태가 오픈된 스윔 웨어 사진을 공개하며 성숙미를 뽐냈다. 하지만 승희는 "이것은 앨범 재킷 사진이다. 심지어 그냥 펜션에서 촬영했다"고 얘기하며 "지금껏바캉스를 단 한번도 다녀오지 못했다. 그래서 개인 수영복이 한 벌도 없다"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또한 승희는 첫 수영복을 선택하는 기준은 안전이라며 아직은 노출이 부담스러운 수줍은 소녀의 모습을 보였다.
마지막으로 임보라의 스윔 웨어 사진이 공개되자,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혔다. 특히, 라임 옐로 컬러 스윔 웨어를 입은 임보라의 사진은 SNS 좋아요 10만개를 받았다고. 임보라는 완벽한 힙 라인을 자랑하는 스윔 웨어 사진을 공개하며 예쁜 얼굴에 이어 몸매까지 좋은 퍼플언니의 입지를 한층 굳건히 했다. 임보라의 사진을 본 장희진은 "사진찍기 전에 힙 운동하고 바로 찍은 거죠?"라며 짓궂게 질문했다. 이에 임보라는 "열심히 했죠"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팔로우미11'은 매주 목요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패션앤 '팔로우미11'
정아현 기자 wjddkgus032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