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4 08:23
연예

슈퍼주니어 예성, '핑크 매직'으로 자작곡 선사

기사입력 2019.06.12 10:37 / 기사수정 2019.06.12 10:37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 예성이 새 앨범 'Pink Magic'을 통해 자작곡을 선보인다. 

오는 18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를 앞두고 있는 예성의 세 번째 미니앨범 ‘Pink Magic’에는 동명의 타이틀 곡 ‘Pink Magic’을 포함해 자작곡 ‘굶지 말기 (Eat’s OK)’와 ‘우연을 모아 (Wish)’까지 총 6 트랙이 수록된다. 

수록곡 ‘굶지 말기 (Eat’s OK)’는 예성만의 독특한 해석이 담긴 팬송으로, 위트 있는 가사에 포근한 기타 사운드가 더해져 팬들을 생각하는 예성의 따뜻한 마음이 잔잔한 감동을 선사한다.

다음으로 ‘우연을 모아 (Wish)’는 한 편의 동화 같은 피아노 선율이 인상적인 발라드 장르의 곡으로, 내가 가진 모든 우연을 모아 어느 날 마주칠 미래의 그녀를 만나러 가겠다는 내용을 담았다.  

앞서 예성은 국내 첫 솔로 앨범 타이틀 곡 ‘문 열어봐’부터, 수록곡 ‘어떤 말로도’, 두 번째 미니앨범의 수록곡 ‘그때로’, ‘비눗방울’, 일본곡 ‘Because I Love You’, 'そんな日は', '染まったんだ' 등 다수의 자작곡을 발표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자질을 입증해왔기에 이번 새 앨범의 자작곡에도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레이블SJ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