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독특한 음색과 창법이 매력적인 보컬리스트 CHAI(차이, 이수정)가 오는 19일 드디어 데뷔 싱글 프로젝트를 발표한다.
안테나는 12일, 소속사 SNS를 통해서 오는 19일에 발표하는 CHAI의 데뷔 싱글 프로젝트 '기브앤테이크(Give and Take)'의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붉은 배경에서 강렬한 스웨그를 뽐내는 CHAI의 모습은 한층 더 카리스마 넘친다. 이에 자신의 자작곡을 포함해 총 3트랙이 실린 이번 데뷔 싱글 프로젝트 ‘기브앤테이크’에 많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CHAI는 ‘안테나 엔젤스’로 명명된 안테나의 아티스트들 중 마지막으로 데뷔를 알리게 됐다. CHAI는 지난 2016년 SBS에서 방송된 ‘K팝스타 시즌5’의 우승자로 역대 최초 만점을 기록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바 있다. 미국 시카고 출신으로 오디션 프로그램에 참가하기 전부터 CHAI라는 이름으로 미국에서 자신이 작업한 오리지널 넘버를 발표한 적이 있어 이 예명을 그대로 쓰게 되었다.
CHAI는 프로그램 우승 후 안테나와 계약을 맺고, 시카고에서 남은 학업과 음악활동을 병행한 후 한국에서 꾸준히 곡작업 등을 펼치며 데뷔를 준비해 왔다. 샘김과의 스페셜 싱글 ‘웬유폴(When You Fall)에 피처링으로 참여해 여전히 스웨그 넘치는 모습으로 부드러운 매력을 선보인 바 있다. 또한 최근에는 KBS2 TV 수목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OST ‘Oh My Angel’을 불러 특유의 창법과 애절한 보이스로 새로운 면모를 보여주기도 했다.
특히 CHAI는 섬세하고 섹시한 매력이 풍부하게 느껴지는 음색의 소유자로 오디션 프로그램때부터 당당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매너를 통해 큰 사랑을 받은 바 있어 이번 데뷔 싱글 프로젝트 발표에 더 많은 관심이 쏠린다. CHAI의 첫 번째 싱글 프로젝트인 ‘기브앤테이크’는 오는 19일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안테나뮤직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