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8:52
연예

브랜뉴뮤직 측 "'프듀X' 연습생 개인 스케줄 방문 금지" [전문]

기사입력 2019.06.11 02:46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브랜뉴뮤직 측이 일부 극성 팬들에게 주의를 당부했다. 

지난 10일 브랜뉴뮤직 측은 공식 SNS를 통해 "'프로듀스X101'에 출연 중인 김시훈, 윤정환, 이은상, 홍성준 연습생을 응원해 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당부사항을 안내했다. 

브랜뉴뮤직 측은 "최근 브랜뉴뮤직 사옥 앞, 숙소 등을 포함한 공식적인 스케줄 외 개인적인 스케줄에 찾아오시는 행위로 인해 당사 연습생들이 불편함을 겪고 있다"며 "부디 연습생들의 안전과 사생활을 위해 개별적으로 찾아오는 행위는 금하여 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당사의 연습생들은 우편을 통해 받은 팬레터를 제외한 그 외 선물은 일체 받고 있지 않다"며 "연습생들에게 직접 팬레터 및 선물 전달은 정중히 사양하며, 팬레터를 제외한 우편, 택배 등을 이용하여 보내주시는 선물 또한 반송 예정이오니 이점 많은 양해와 협조 부탁드리겠다"고 덧붙였다. 

브랜뉴뮤직은 지난 '프로듀스101 시즌2'에는 현재 AB6IX로 활동 중인 임영민,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가 출연했으며, 최근 방송 중인 '프로듀스X101'에는 김시훈, 윤정환, 이은상, 홍성준 등 4명이 출연 중이다. 

이하 브랜뉴뮤직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브랜뉴뮤직 신인개발본부입니다. 
먼저 ‘프로듀스 X 101’에 출연 중인 김시훈, 윤정환, 이은상, 홍성준 연습생을 응원해 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브랜뉴뮤직 연습생들을 위해 팬 여러분들께 당부드릴 사항이 있어 안내드립니다.
최근 브랜뉴뮤직 사옥 앞, 숙소 등을 포함한 공식적인 스케줄 외 개인적인 스케줄에 찾아오시는 행위로 인해 당사 연습생들이 불편함을 겪고 있습니다.
부디 연습생들의 안전과 사생활을 위해 개별적으로 찾아오는 행위는 금하여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또한, 당사의 연습생들은 우편을 통해 받은 팬레터를 제외한 그 외 선물은 일체 받고 있지 않습니다.
연습생들에게 직접 팬레터 및 선물 전달은 정중히 사양하며, 
팬레터를 제외한 우편, 택배 등을 이용하여 보내주시는 선물 또한 반송 예정이오니 이점 많은 양해와 협조 부탁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브랜뉴뮤직 연습생을 응원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보내주시는 응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브랜뉴뮤직 연습생들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엑스포츠뉴스DB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