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1:01
연예

'스릴킹' 송재림 "호버크래프트는 날 위한 액티비티" 허세 폭발

기사입력 2019.06.10 15:51 / 기사수정 2019.06.10 15:54

정아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아현 인턴기자] '스릴킹' 송재림의 상남자 면모가 봉인해제된다.

10일 방송되는 스카이드라마 '스릴킹' 3회에서는 송재림의 매력만점 상남자 포스가 폭발할 전망이다. 지난 방송들에서는 송재림은 극한 공포에 다리 힘이 풀려 넘어지거나 엄청난 스피드의 액티비티에 만신창이가 되는 등 허당기 넘치는 모습을 보여왔다. 하지만 이번 방송에서는 앞서 보여준 모습과 180도 달라진 송재림의 카리스마가 여심을 저격할 것으로 기대된다.

공개된 사진 속 송재림은 호버크래프트를 체험 중이다. 호버크래프트는 에어쿠션으로 부양하여 수면과 육지를 자유롭게 이동하며 즐길 수 있는 운송수단이다. 몸을 이리저리 자유롭게 움직이며 빠르게 질주하는 송재림의 진지한 표정과 눈빛이 여심을 뒤흔들 예정이다.  

송재림은 도전에 앞서 "호버크래프트는 날 위한 액티비티"라고 말하는 등 자신만만한 모습을 선보여 기대를 높였다. 이러한 기대에 부응하듯 송재림은 첫 탑승부터 완벽한 코너링을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송재림의 멋짐이 폭발하는 호버크래프트 액티비티 체험이 기대를 모은다.

'스릴킹'은 긴장과 도전을 즐기는 셀럽 4인 김수로, 뮤지, 송재림,윤소희가 액티비티 마니아들의 성지로 불리는 영국을 찾아 실제로 익스트림 액티비티를 체험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스릴킹'은 매주 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스카이드라마 '스릴킹'

정아현 기자 wjddkgus032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