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2 15:18
게임

서든어택, '새해 福 많이 받으세요'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10.02.12 23:41 / 기사수정 2010.02.12 23:41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게임포털 넷마블(www.netmarble.net, 대표이사 남궁 훈)이 서비스하고 게임하이(대표이사 정운상)가 개발한 대한민국 대표 NO.1 FPS 게임 '서든어택'이 신규 캐릭터 출시 기념 및 설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민족의 명절인 설을 기념하여 진행되는 이번 '새해 福 많이 받으세요' 이벤트는 그동안 '서든어택'을 성원해 준 게임이용자들에게 더욱 풍성한 설 연휴가 되도록 다양하고 풍성하게 구성되었다.

우선, 2월에 새로이 선보인 여자캐릭터 '베키'와 '진 카밀라'의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22일까지 신규 여자 캐릭터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300명에게 'BIG 5 자유이용 30일' 혜택을 증정한다.

설 연휴 기간인 12일부터 16일까지 올해 신규 맵인 '웨어하우스 2'에서는 랜덤 시간에 발생하는 이벤트인 '맵 이벤트'가 진행된다. 맵 이벤트에 당첨되는 행운의 플레이어들에게는 서든어택 포인트 및 아이템이 지급된다.

또, 주말과 설 연휴에는 특별 추가 경험치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21일까지 매주 주말에는 20%의 추가 경험치가 지급되며, 특히 설 연휴인 13일~15일은 추가 경험치 외에 10%의 추가 포인트까지 주어진다.

이외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아이템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3회까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게임 아이템을 즉시 지급하는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번 2월에 새롭게 추가된 신규 여성 캐릭터 '진 카밀라'와 '베키'는 각각 5만 포인트와 경험치 10%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출시 이후 아이돌 캐릭터를 제치고 인기 아이템 1위에 오르는 등 인기를 누리고 있다.

게임포탈 넷마블을 서비스하는 CJ인터넷의 권영식 상무는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서든어택에 대한 성원에 보답 드리고자 이번 설 연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2010년 고객 여러분 모두 더욱 행복하고 건강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한다"라고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서든어택' 홈페이지(http://suddenattack.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