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1:15
연예

'뮤직뱅크' 갓세븐, 음방 4관왕 등극…CLC·원어스 컴백[종합]

기사입력 2019.06.07 18:01 / 기사수정 2019.06.07 18:28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갓세븐이 '뮤직뱅크' 1위를 차지했다.

7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갓세븐의 'ECLIPSE'가 방탄소년단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를 누르고 1위를 차지했다. 갓세븐은 1위가 발표되자 "진짜로 저희냐?"라며 깜짝 놀란 모습을 보였다.

이어 JB는 "생각지도 못했는데 아가새 여러분 덕분인 것 같다. 말도 안되는 것 같은데 말이 되게끔 열심히해서 저희도 더 멋있는 무대, 멋있은 앨범 만들도록 하겠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멤버들을 앞서 내걸었던 팽이춤 공약을 이행하며 1위를 자축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온리원오브의 데뷔 무대와 CLC, 원어스의 컴백 무대가 그려졌다.

푸른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오른 온리원오브는 데뷔곡 '사바나'무대를 선보였다. 온리원오브는 뛰어난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CLC는 '아름다운 나'를 재치있게 풀어낸 'ME(美)'로 돌아왔다. CLC는 당당한 자신감이 넘치는 모습으로 팬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원어스는 타이틀곡 '태양이 떨어진다'와 수록곡 'English Girl'무대를 선보였다. 원어스는 부드러운 매력의 'English Girl'과 강렬한 퍼포먼스의 '태양이 떨어진다' 무대로 상반된 매력을 선사했다.

A.C.E, AB6IX, 밴디트, CLC, GOT7, 온리원오브, 베리베리, 김재환, 뉴키드, 더보이즈, 러블리즈, 로시, 아이즈, 앤씨아, 우디, 원어스, 위키미키, 정동하, 체리블렛이 출연했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방송화면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