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15:07
연예

'미우새' 이상민X김보성, 라오스에서 의리X허세 케미 폭발 [포인트:컷]

기사입력 2019.06.07 13:57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미운 우리 새끼’의 ‘의리 형제’ 이상민과 김보성이 라오스 여행을 떠난다.

오는 9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 에서는 ‘의리 형제’ 이상민X김보성이 라오스 여행 중 의리를 지키려다 정신을 잃을 뻔한 사연이 공개될 예정이다.  

등장할 때마다 역대급 ‘의리!’ ‘허세!’ 케미로 웃음 폭탄을 터뜨렸던 이상민과 김보성이 라오스로 의리 여행을 떠나 모두의 기대를 불러일으켰다. 하지만 이들의 의리 여행은 첫 시작부터 순탄치 않았다.

김보성은 라오스로 가는 비행기 안에서 죽을 고비를 넘겼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심지어 절대 약한 모습을 보이지 않는 김보성이 비행기 안에서 이상민을 붙잡고 오열까지 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고.

그런데, 우여곡절 끝에 무사히 도착한 이상민X김보성 ‘의리 형제’ 는 라오스에서 또 한 번의 고비를 겪을 수밖에 없었다. 남다른 소금 사랑으로 소금을 모으기까지 하는 소금 컬렉터 이상민이 가고 싶어하던 소금마을. 그곳에 도착한 두 사람은 소금을 마주한 기쁨도 잠시, 소금과 의리를 지키려다 정신을 잃을 뻔한 사건이 발생했다고. 이상민은 김보성에게 “형님! 눈 돌아가신 거 아니죠?!”라며 다급히 보성의 상태를 살피기까지 해 과연 극한을 넘나드는 이상민과 김보성의 라오스 여행 첫 날이 어떤 모습일지 기대감을 자아냈다. 오는 9일 오후 9시 5분 방송.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SBS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