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06:39
연예

'도시어부' 지창욱, 예능 완벽 적응…이덕화 ♥ 듬뿍 받은 예쁜 후배

기사입력 2019.06.07 11:12 / 기사수정 2019.06.07 11:16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지창욱이 ‘도시어부’에서 특급 게스트로 활약했다. 

지창욱은 6일 방송된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이하 ‘도시어부’) 에서 인천 낚시에 이어 이덕화, 이경규, 장도연, 이만기와 함께 고성 낚시에 도전했다.  

‘도시어부’를 통해 처음 낚시에 도전한 지창욱은 이틀 만에 바다에 완벽 적응하며 눈길을 끌었다. 긴 촬영에도 낚시에 임하는 집중력은 물론 지치지 않고 선배들을 챙기는 센스 있는 리액션과 멘트로 ‘특급 게스트’다운 면모를 선보였다.

특히 지창욱은 예의 바르고 성실한 모습으로 후배 사랑 가득한 이덕화와 프로그램 터줏대감 이경규의 관심과 애정을 듬뿍 받았다.

고성 낚시는 게스트 이만기가 이경규와 치열한 경쟁 끝에 1위를 차지했다. 지창욱은 비록 ‘황금배지’ 획득은 실패했지만 촬영 내내 무한 매력을 발휘, ‘꽃창욱’, ‘지트키’, ‘지쫄보’, ‘빛창욱’ 등 다양한 애칭을 생성하며 재미를 더했다.

한편 지창욱은 하반기 방송 예정인 tvN 새 드라마 ‘날 녹여줘’에 출연한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채널A 방송화면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