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2 23:29
연예

"이정재는 비현실적 캐스팅"...'보좌관', 7일 특별 편성으로 먼저 본다

기사입력 2019.06.07 09:50 / 기사수정 2019.06.07 10:02

정아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아현 인턴기자] '보좌관- 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이 첫 방송을 일주일 앞두고 '보좌관- 당신이 모르는 이야기'를 특별 편성했다.

7일 방송되는 JTBC '보좌관-당신이 모르는 이야기'에는 MC 장성규의 진행으로 배우 이정재, 신민아, 이엘리야, 김갑수 등 '보좌관'의 주역들이 생생한 현장 비하인드 스토리를 직접 전한다. 이를 비롯해 하이라이트 영상, 스토리 미리보기, 인물 관계도, 관전 포인트 등 풍성한 내용이 담긴다.

무엇보다 실제로 현직에 종사하고 있는 보좌관들의 인터뷰를 통해 우리가 몰랐던 보좌관의 리얼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여기엔 "보좌관 중 이정재 배우와 백만분의 일도 비슷한 사람은 없다"고 폭로해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드라마에 바라는 점까지 알차게 담겨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보좌관-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 제작진은 "관심과 기대에 보답하고자 첫 방송 일주일 전, '보좌관-당신이 모르는 이야기' 방송을 마련했다. 배우들이 직접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니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보좌관-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은 스포트라이트 뒤에서 세상을 움직이는 리얼 정치 플레이어들의 위험한 도박, 권력의 정점을 향한 슈퍼 보좌관 장태준(이정재 분)의 치열한 생존기를 담은 드라마다. 오는 14일 첫 방송된다.

'보좌관-당신이 모르는 이야기' 특별 편성된 방송은 7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JTBC

정아현 기자 wjddkgus032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