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19:45
연예

'스테이지K' 엑소 출격…백현, 귀여운 눈물의 이유는 [포인트:컷]

기사입력 2019.06.06 08:52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JTBC '스테이지K'에 엑소가 출연한다.

엑소는 오는 9일 방송하는 '스테이지K' 녹화를 최근 마쳤다. 리더 수호, 카이, 세훈, 백현, 첸 까지 총 5인이 참석했으며, 이들은 엑소의 무대를 커버한 챌린저들을 지켜봤다.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스틸 컷에서는 눈 밑에 길다란 테이프를 붙이고 ‘폭풍 눈물’을 흘리는 듯 익살스러운 표정의 백현과, 매우 당황한 듯이 고개를 숙이고 얼굴을 가린 카이를 다른 멤버 4명이 일제히 쳐다보고 있는 흥미로운 모습을 엿볼 수 있다. 

공개된 스틸 컷에서는 엑소 멤버 5명이 위풍당당하게 무대로 걸어나오는 모습, ‘스테이지K’ MC 전현무와 함께 인증샷 촬영을 하는 모습 및 활짝 웃으며 서로를 바라보고 즐거워하는 장면도 볼 수 있다. ‘글로벌 아이돌’ 엑소 커버팀답게 막강한 실력의 챌린저들이 꾸미는 무대뿐 아니라, 오랜 시간 동안 함께 팀워크를 쌓아 온 엑소 멤버들 간의 케미스트리 역시 ‘스테이지K’ 엑소 편의 볼거리가 될 전망이다.

엑소의 무대를 커버할 챌린저는 미국, 벨라루스, 일본, 태국의 4팀으로, 남녀 혼성팀뿐 아니라 전원 여성 팀과 전원 남성 팀이 섞여 있다. 국적과 성별을 초월한 ‘엑소 사랑’을 보여줄 챌린저들이 엑소의 어떤 히트곡을 소화할지도 기대감을 높이는 관전 포인트다.

'스테이지K' 9회는 오는 9일 오후 9시 JTBC에서 방송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JTBC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