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0.02.10 13:05 / 기사수정 2010.02.10 13:05
- 메간 폭스와 제시카 고메즈에 비견될 정도로 섹시함을 뽐내
세계적인 당구스타 샤넬 로레인의 스타화보가 지난달 28일 공개된 직후 메간폭스와 제시카 고메즈를 합쳐 놓은듯한 샤넬 로레인의 사진이 인터넷에서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다.
모바일 콘텐츠 전문기업 '폴리큐브'에서 제작한 샤넬 로레인의 스타화보는 '러브샷'이라는 컨셉으로 지난 1월 12일부터 7박 8일간 필리핀 세부에서 진행됐다.
샤넬 로레인은 이번 화보를 통해 세계에서 섹시한 스타로 손꼽히는 메간 폭스와 제시카 고메즈에 비견될 정도로 섹시함을 뽐냈다. 특히 메간 폭스의 매혹적인 눈빛과 아름다운 외모는 물론 제시카 고메즈의 환상적인 몸매를 쏙 빼닮아 차세대 섹시퀸으로서 한 자리를 예약했다.
특히 촬영장소가 되었던 세부의 임페리얼 팰리스에서는 호텔 관계자들조차도 샤넬 로레인을 보고 메간 폭스라고 착각하여 사인과 사진촬영 요청을 하는 등 촬영 내내 구름관중을 몰고 다녀 웃지 못할 유명세를 치렀다는 후문이다.
다양한 비키니 의상을 선보이며 글래머 명품 몸매를 여과 없이 보여 주었던 세계적인 당구스타 샤넬 로레인의 스타화보는 SKT, KT, LGT (7117+NATE, SHOW, OZ)를 통해 언제든지 감상할 수 있으며 특히 SKT와 KT 사용자는 샤넬 로레인 외에 소유진, 최송현 등 2009년도에 가장 큰 화제와 인기를 모았던 스타화보의 베스트 앨범도 함께 볼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