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14:38
연예

'호텔 뭄바이', 6월 5일 IPTV·디지털케이블 TV 극장 동시 서비스 오픈

기사입력 2019.06.04 17:49 / 기사수정 2019.06.04 17:53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호텔 뭄바이'(감독 안소니 마라스)가 오는 5일부터 IPTV와 디지털케이블 TV에서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인도 뭄바이에서 일어난 테러 실화를 바탕으로 수백 명의 사람들이 모인 초호화 타지 호텔에 테러단이 잠입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호텔 뭄바이'는 '시카리오', '존 윅' 제작진의 신작으로 관심을 모으며 개봉과 동시에 관객들로부터 역시 믿고 보는 제작진의 작품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또 세계 유수 영화제 단편영화상을 휩쓸며 탁월한 연출력을 선보인 안소니 마라스 감독이 실제 테러 현장에 있는 것 같은 심장 조이는 긴장감과 테러에 맞서 사투를 벌이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밀도 있게 그려내어 스릴과 감동, 영화가 전하는 메시지까지 진정성 있는 연출로 연이어 호평을 받았다.

여기에 믿고 보는 데브 파텔, 아미 해머, 나자닌 보니아디의 몰입감 넘치는 열연까지 더해져 단숨에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이처럼 전 세계를 경악시킨 뭄바이 테러 실화를 압도적인 몰입감으로 그려내 호평을 받고 있는 '호텔 뭄바이'는 5일부터 IPTV와 디지털케이블 TV에서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시작해 아직 극장에서 영화를 보지 못한 관객들의 안방으로 찾아갈 예정이다.

'호텔 뭄바이'는 5일부터 IPTV(KT Olleh TV, SK Btv, LG U+ TV), 디지털케이블TV(홈초이스), 올레TV모바일, 옥수수,  U+모바일tv, 네이버 시리즈, TVING, POOQ, ONE STORE, 구글플레이, 곰TV, 카카오페이지, 씨네폭스, 시츄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만날 수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에스와이코마드, (주)에이치에이앤에프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