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1 11:28
연예

'문제적 남자' 전현무, 리얼한 VR 체험에 혼비백산 [포인트:컷]

기사입력 2019.06.03 11:42 / 기사수정 2019.06.03 11:56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인턴기자] '뇌섹시대-문제적 남자(이하 '문제적 남자')'에 국민의 안전과 생명을 지키기 위해 애쓰는 '안전 히어로'들이 출연한다.

3일 방송되는 tvN '문제적 남자'에는 교도소에서 재소자 진료와 형집행정지를 담당한 응급의학과 전문의, 소방 관련 1급 자격증 그랜드슬램을 앞둔 119 구조대 소방관, 산업 현장에 출동해 사고의 원인을 밝히는 산업안전보건공단 직원이 출연한다. 일터와 일상 속에서 발생하는 각종 대형사고로부터 나를 지킬 수 있는 안전지식과 정보를 제공해 눈길을 끌 예정이다.

특히 산업 현장과 가정 내 사고 1위인 추락 사고와 일반 산업 재해에 비해 사망률이 50배 이상 높은 질식 사고, 여름철 일어나는 각종 사고와 이에 대한 대처법을 소개한다. 평소 순간 판단력을 필요로 하는 각종 현장에서 근무하며 경험을 쌓아온 안전 히어로들은 뇌풀기에서도 '문제적 남자'들을 위협하는 특급 뇌섹미를 발산한다.

무엇보다 대기실에서 진행된 '문제적 남자' 멤버들의 위기상황대처능력 몰래카메라가 눈길을 끈다. 멤버들이 녹화 전 대기실에 모여 휴식을 취하고 있을 때 갑자기 화재경보기가 울렸고, 이에 이장원은 0.1초만에 사이렌 소리에 반응하며 밖으로 나가 상황을 확인하며 위기 대처 능력 엘리트로 등극했다. 또한 스튜디오에 마련된 위기상황 VR 체험을 한 전현무는 리얼한 VR에 혼비백산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문제적 남자'는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tvN



박소연 기자 pl1s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