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20:04
연예

'안녕하세요' 우주소녀 보나·설아, 고민해결사 맹활약 [포인트:컷]

기사입력 2019.06.02 13:41 / 기사수정 2019.06.02 13:45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안녕하세요'에서 우주소녀 보나와 설아가 고민해결사로 맹활약을 펼친다.

오는 3일 방송되는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측은 고민요정으로 변신한 우주소녀 보나와 설아가 고민해결사로 맹활약을 펼치는 현장 스틸컷을 공개했다.

무엇보다 이날 방송에서는 컴백에 하루 앞서 우주소녀의 신곡 '부기업('Boogie Up')'이 깜짝 선공개될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 밝은 칼라의 헤어로 확 달라진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는 보나와 청순한 흑발 자태를 뽐내고 있는 설아의 깜짝 변신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무엇보다 청량감 넘치는 썸머룩을 차려입은 보나와 설아의 싱그러운 매력 폭발 퍼포먼스 현장이 벌써부터 팬들과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하지만 이처럼 녹화 초반부터 밝고 에너지 넘치던 두 사람이 이후 본격적인 사연 소개에 들어가서는 입을 다물지 못하고 놀라는 듯한 표정을 짓고 있어 보는 이들을 의아하게 만든다.

해당 사연은 아직 결혼해보지 못한 꿈 많은 두 소녀들에게는 다소 낯선 부부사이의 갈등을 담고 있기에 보나와 설아는 마치 부모님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고민해결에 진지하게 임하는 태도를 엿보였다.

특히 설아는 고민주인공의 남편에게 머리를 숙이며 간절하게 부탁했다고 전해져 진심을 담은 그녀의 조언이 반복되는 부부간의 갈등 상황을 바꿀 수 있을지 주목된다.

그런가하면 보나는 12살인 고민주인공에게 자신의 어린 시절을 회상하면서 다정다감하게 조언을 건넸지만 이를 들은 신동엽은 "아주 좋은 걸 가르친다"며 타박했다고 해 보나가 건넨 조언과 그녀의 남다른 반전 과거가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고민여신으로 변신한 보나와 설아의 맹활약은 오는 3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안녕하세요'에서 확인할 수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KBS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