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2 12:28
연예

"자현언니 결혼하는 날"…이청아, 추자현♥우효광 결혼 축하 [★해시태그]

기사입력 2019.05.29 17:24 / 기사수정 2019.05.29 17:41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이청아가 우효광-추자현 부부의 결혼을 축하했다.

29일 이청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추자현과 함께 찍은 셀카를 게재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환한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청아는 사진과 함께 "사랑하는 울 언니. 비록 저는 오늘 촬영장이지만 언니를 사랑하는 분들 속에서 아름답고 행복한 시간 보내실 것을 알기에 멀리서나마 마음 깊은 축복과 응원을 보내옵니다"라는 글을 덧붙였다.

이청아는 최근 종영한 JTBC 금토드라마 '아름다운 세상'에서 추자현과 함께 출연해 인연을 맺은 바 있다. 

이어 "세상 멋진 우리 언니, 결혼합니다. 언니의 결혼 많이 많이 축하해주세요"라고 애정을 전했다.

뿐만 아니라 '#자현언니결혼하는날 #효광형부팬이에요 #나도가고싶다언니보러' 등의 해시태그를 통해 추자현-우효광 부부의 결혼을 살뜰하게 축하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추자현-우효광 부부는 오늘(29일) 서울 모처에서 혼인신고 후 2년 4개월 만에 결혼식을 올린다. 특히 두 사람은 결혼식과 더불어 아들의 돌잔치를 함께 할 겹경사까지 맞이했다.

지난 13일 소속사 BH 엔터테인먼트 측은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인 그들에게 이번 결혼식은 더욱 특별하다"며 "결혼식을 미뤄오던 도중, 아들 바다가 돌을 맞이했고 돌잔치를 준비하다가 두 사람의 결혼식까지 겸하게 됐다"고 밝히기도 했다.

한편 추자현과 우효광은 2012년 중국 드라마 '마라여친의 행복한 시절'에 함께 출연하며 연인관계로 발전했고, 5년 간 열애 끝에 두 사람은 2017년 1월 혼인신고를 하며 법적으로 부부가 됐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이청아 인스타그램, 더써드 마인드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