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22:49
연예

'살림남2' 김성수X딸 혜빈, 학습지 수업 첫 날부터 고개숙인 이유

기사입력 2019.05.29 17:08 / 기사수정 2019.05.29 17:10

정아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아현 인턴기자]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혜빈은 학습지 공부를 문제없이 진행할 수 있을까.

29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학습지 공부를 시작한 혜빈의 모습이 그려졌다.

김성수 매니저의 치킨 가게에서 친구들과 함께 있던 혜빈은 학원 숙제를 하는 친구들 사이에서 소외되는 느낌을 받는다. 김성수가 오자 함께 있던 친구들은 학원으로 가고 혜빈은 기운 빠진 모습으로 집으로 돌아갔다.

매니저는 김성수에게 혜빈이 공부를 너무 안 한다고 걱정했지만 김성수는 "혜빈이 건강하고 인성 좋게 자라기만을 바란다"며 너무 이른 나이부터 공부 걱정하는 것에 대한 거부감을 드러냈다.  

하지만, 혜빈이 집으로 돌아온 김성수에게 학습지를 하고 싶다고 하자, 딸바보 김성수는 자신의 소신을 접고 바로 학습지 선생님에게 전화를 걸었다. 집에 방문한 학습지 선생님은 혜빈이에게 곧바로 숙제를 내주었고 김성수에게는 혜빈을 위해 면학 분위기를 조성해달라고 부탁했다.

그동안 공부하고는 담을 쌓고 지내왔던 혜빈은 곧바로 공부를 시작했고 김성수는 혜빈의 곁에 있어주었다. 그런 가운데 수업 첫날부터 고개를 숙이고 있는 혜빈과 시선을 회피하고 있는 김성수의 모습이 포착되어 순탄치 않은 혜빈의 학습지 공부를 예감케 하고 있다.

혜빈이 첫 학습지 수업을 무사히 마칠 수 있을지 궁금해지는 가운데 혜빈의 공부에 대한 김성수의 태도가 변화할 수 있을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는 29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정아현 기자 wjddkgus032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