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배우 추자현 우효광 부부의 웨딩화보가 공개됐다.
오는 29일 결혼식을 앞둔 추자현과 우효광 커플이 예식에 앞서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웨딩 촬영은 더써드마인드 스튜디오 양평 세트에서 두 사람의 내추럴한 모습을 자연스럽게 담아내는 콘셉으로 진행됐다.
추자현과 우효광의 결혼 준비를 총괄한 와이즈웨딩은 “추우부부의 웨딩 촬영 현장은 두 사람이 눈만 마주쳐도 서로 함박웃음을 지어 매우 유쾌하고 즐거웠다. 두 사람 모두 우월한 키와 체형으로 연출한 스타일링마다 모두 멋지게 소화해냈다"고 밝혔다.
이어 "추자현은 도비 실크 드레스와 화려한 비즈 장식 머메이드 라인 등 다양한 스타일의 최재훈 웨딩드레스와 에스휴의 내추럴한 헤어&메이크업으로 여성스러움을 살렸고, 우효광은 깔끔한 헤어스타일에 클래식한 수트를 매치해 본연의 세련된 남자다움을 살렸다. 웨딩촬영을 함께하는 내내 두 사람의 행복한 모습이 사진에 그대로 담겼다”고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한편 추자현 우효광 부부는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지난 2017년 1월 혼인신고를 하고 법적 부부가 됐지만 결혼식은 따로 진행하지 않았다. 지난해 6월에는 첫 아들 바다를 품에 안는 기쁨을 누리기도 했다.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측은 "결혼식을 미뤄오던 도중 아들 바다가 돌을 맞이했다. 돌잔치를 준비하다가 두 사람의 결혼식까지 겸하게 됐다. 추자현과 우효광은 서울 모처에서 돌잔치와 결혼식을 비공개로 진행할 예정이다"며 "추자현과 우효광, 그리고 바다 세 가족에게 따뜻한 축하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더써드마인드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