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박소연 인턴기자] 'TMI NEWS'에 대형 신인 AB6IX가 출연한다.
23일 방송되는 Mnet 'TMI NEWS'에는 데뷔 전부터 큰 화제를 모았던 AB6IX가 출연해 남다른 끼와 매력을 발산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AB6IX에게 쏟아진 엄청난 양의 제보를 바탕으로 다양한 TMI를 대방출 한다. 방송 초반에는 AB6IX의 데뷔를 축하하는 각종 화환들이 스튜디오에 등장해 눈길을 끈다. 전소미와 펜타곤 키노, 정세운은 물론 워너원 배진영 등 AB6IX의 화려한 인맥들이 전한 특별한 메시지의 내용은 무엇일지 기대를 모은다.
또한 AB6IX 중 가장 힘이 쎈 괴력왕을 찾기 위해 사과 쪼개기 도전 미션을 제시한다. 단번에 성공한 멤버가 있는 반면, 사과즙만을 짜내며 애처로움을 자아낸 멤버도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AB6IX의 신체 관련 TMI도 공개된다. 평소 가는 허리로 화제를 모은 이대휘는 정확한 검증을 위해 실제 허리 사이즈 측정까지 했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AB6IX의 어깨 깡패 선발전도 이어진다. 임영민과 전웅, 박우진의 치열한 3파전으로 진행된 된 결과는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이 외에도 메인보컬 전웅과 이대휘의 자존심을 건 고음왕 대결도 펼쳐진다. 승리를 위해 초인적인 힘을 발휘한 두 사람의 대결은 모두의 폭소를 자아내 어떤 결과가 나왔을지 기대감을 높인다.
'TMI NEWS'는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net
박소연 기자 pl1sy@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