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5 10:12
연예

'비스' 정이랑, 송혜교 못지않은 촉촉한 눈빛...멜로→코미디까지 완벽

기사입력 2019.05.22 11:11 / 기사수정 2019.05.22 11:11

정아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아현 인턴기자] '비디오스타' 정이랑이 절친 황보라와의 포복절도 에피소드 공개로 남다른 입담을 선보였다.

21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정이랑, 황찬성, 이유진과 신승환이 출연했다.

이날 정이랑은 황보라가 초래한 연락두절 사태를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정이랑은 "보라가 프로그램에 나갈 때마다 동반 출연 얘기를 던져 놓고는 잠수를 탄다. 콘셉트를 고민하는 사이 연락두절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정이랑은 드라마 '보그맘'에 출연하며 단체 대화방에 수 차례 딸의 이름과 사진을 공개했는데 최근에 와서야 황보라가 "언니 딸 있어?"라고 물었다며 황당함을 토로했다. 이에 황보라는 당황한 기색을 숨기지 못해 폭소를 자아냈다.

또한 정이랑은 "멜로를 간절히 해보고 싶다"며 이유진과 드라마 '태양의 후예' 속 송혜교와 송중기로 변신해 송혜교 못지 않은 촉촉한 눈빛과 자연스러운 대사 처리를 선외며 명품 배우임을 입증했다.

어떤 작품에서든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혼신의 연기를 보여준 정이랑은 드라마뿐만 아니라 영화에서도 다채로운 활약 중이며 앞으로가 기대된다.

'비디오스타'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정아현 기자 wjddkgus032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