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로시(Rothy)가 새 미니앨범 손글씨 리릭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로시는 2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컬러 오브 로시(Color of Rothy)'의 타이틀곡 'BEE' 손글씨 리릭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인 'BEE'의 포인트 가사 일부분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로시가 직접 정성스레 한 자 한 자 써 내려간 글자마다 진심이 느껴지며 훈훈함을 안긴다.
특히, '컬러 오브 로시'라는 앨범 타이틀에 걸맞게 로시는 다양한 색깔을 이용해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리릭 티저를 완성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와 함께 로시는 '다양한 색으로 물들여줘 / 꽉 막힌 black color 멋이 없어 / 어때 color color color of me'라는 문구를 적어내려가는 영상도 첨부하며 이번 신곡을 향한 궁금증을 높였다.
앞서 로시는 큐티와 도도를 오가는 매력부터 상큼하면서도 러블리한 분위기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27일 새 미니앨범 '컬러 오브 로시'를 발표하는 로시는 첫 번째 미니앨범 '셰이프 오브 로시(Shape of Rothy)'를 통해 로시의 음악의 형태를 스케치하듯 그려냈다면, 이번에는 로시만의 다채로운 음악 세계를 한층 구체적으로 표현할 예정이다.
또한, 로시는 타이틀곡 'BEE' 작곡에 직접 참여하며 차세대 싱어송라이터의 탄생을 알린 바, 계속해 성장해 나가는 뮤지션으로서의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줄 계획이다.
로시는 오는 27일 두 번째 미니앨범 '컬러 오브 로시(Color of Rothy)'를 발표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도로시컴퍼니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