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3 05:42
연예

'퍼퓸' 신성록X고원희, 일생일대 천적 케미 탄생 [포인트:신]

기사입력 2019.05.21 11:24 / 기사수정 2019.05.21 11:26

정아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아현 인턴기자] '퍼퓸' 신성록과 고원희가 일촉즉발 실시간 풍덩 방송을 선보이며 천적 케미를 선보인다.

오는 3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퍼퓸'은 창의적으로 병들어버린 천재 디자이너와 지옥에서 돌아온 수상한 패션모델, 내일 없이 살던 두 남녀에게 찾아온 인생 2회차 기적의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신성록과 고원희는 '퍼퓸'에서 각각 천재 디자이너 서이도와 기적을 정통으로 맡은 희대의 행운녀로 비밀 가득한 삶을 살아가는 민예린를 맡았다. 두 사람은 삶의 의미를 잃어버릴 때쯤 만나, 마주치기만 해도 대형사고를 유발하는 천적 케미를 그려내며 극에 활기를 불어넣을 전망이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민예린이 물속에 몸을 던지는 모습이 포착돼 긴장감을 높이고 있다. 극중 서이도가 매일 운동하는 곳에 나타난 민예린이 SNS 실시간 방송으로 서이도를 협박하는 장면.

서이도는 민예린을 발견하게 되고, 민예린은 폰으로 서이도를 비추다, 이내 물에 뛰어드는 행동으로 서이도를 아연실색하게 만든다.과연 사연이 숨겨져 있는 것인지, 민예린이 강물에 빠지게 된 이유는 무엇인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퍼퓸' 제작진은 "신성록, 고원희의 '퍼퓸'에 대한 애정과 열정이 현장에서 귀감이 되고 있다. 촬영마다 뛰어난 집중력과 몸을 사리지 않는 열연으로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며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퍼퓸'은 오는 3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KBS 2TV '퍼퓸' 

정아현 기자 wjddkgus032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