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10:29
경제

내 집에서 바라보는 탁 트인 호수공원 조망 ‘동탄 더샵 센텀폴리스’ 분양

기사입력 2019.05.17 17:04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남동탄을 대표하는 초대형 복합시설 단지 내 오피스텔 ‘동탄 더샵 센텀폴리스’가 17일 분양한 가운데 쾌적한 생활환경에도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동탄 더샵 센텀폴리스’는 동탄 전체에서도 랜드마크로 손꼽히는 동탄 호수공원과 바로 인접한 위치에 들어서 동탄 일대의 어느 곳보다도 쾌적한 자연환경이 잘 갖춰져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동탄 호수공원은 호수면적만 해도 18만4천㎡에 달하며, 공원과 녹지를 더하면 무려 181만8천㎡의 초대형 규모를 자랑해 일대 지역의 쾌적성을 크게 높이고 있다. 일반적인 산, 강과 달리 체계적으로 조성된 대규모 시설인 만큼 지역민들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여가와 휴식을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뛰어난 조망까지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실제로 동탄 호수공원은 각각 그래스원, 현자의 정원, 산척폭포원, 네스트가든, 수변문화광장 등 다양한 테마의 섹션으로 구성돼 동탄 일대 지역민들의 발걸음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동탄 더샵 센텀폴리스’는 특화 설계를 통해 동탄 호수공원변 입지의 장점을 극대화했다. 37, 72, 84㎡타입의 경우 모든 호실에 테라스 설계를 적용함으로써 각 세대의 쾌적성을 높였을 뿐 아니라 호수조망을 극대화한 배치로 테라스 타입의 90%이상 대부분 세대에서 동탄 호수공원의 탁 트인 조망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소형 타입인 22㎡타입은 남향 배치를 통해 우수한 일조와 채광을 자랑한다. 

특히 이 오피스텔은 대형 복합단지 내 오피스텔로 지어져 입주민에게 원스톱 인프라도 제공한다. 오피스텔과 함께 조성되는 대규모 프렌치 테마 상업시설 ‘동탄 호수공원 그랑파사쥬’를 통해 입주민들은 멀리 나가지 않고도 여가, 쇼핑, 문화 등을 고급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이 상업시설에는 이미 7개관 규모의 대형 멀티플렉스인 CGV 입점이 확정되었으며 최상층에는 인피니티풀이 조성돼 입주민들은 가까운 상가에서 호수를 조망하며 아웃도어 라이프까지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오피스텔 내에 갖춰진 실내 수영장, 골프연습장, 휘트니스, GX룸, 코인세탁실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 역시 입주민들의 편리하고 쾌적한 원스톱 라이프를 보장할 것으로 보인다.

우수한 교통 여건도 자랑거리다. SRT 동탄역과 인접해 있을 뿐만 아니라 강남 및 서울역까지 가는 광역버스 정류장도 인근에 위치해 서울 출퇴근 수요자까지 품을 전망이다. 또한 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트램 1, 2노선(예정)과 2023년 개통 예정인 GTX-A를 통해 동탄을 비롯한 인근 광역 수요의 접근성까지 대폭 강화될 예정이다. 이뿐 아니라 바로 인근으로 동탄대로와 동탄순환대로의 교차로가 위치해 차량을 통한 접근성도 매우 우수하다. 한편 ‘동탄 더샵 센텀폴리스’의 모델하우스는 5월 경기도 화성시 동탄대로 198에 위치한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