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16:25
연예

'어린 의뢰인' 홍보 나온 이동휘, 정치인st 프로필로 실검 1위 [엑's 이슈]

기사입력 2019.05.15 15:30 / 기사수정 2019.05.15 15:12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배우 이동휘가 정치인 스타일의 새 프로필 사진으로 실시간 검색어를 뜨겁게 달궜다. 

15일 방송된 SBS 파워FM '박선영의 씨네타운'에는 영화 '어린 의뢰인'(감독 장규성)의 주연 배우 이동휘, 유선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이동휘는 최근 바뀐 프로필 사진이 정치인 느낌이라는 박선영 아나운서의 농담에 "회사에서 바꿔줬다. 이번에 영화 인터뷰를 하면서 찍은 사진이다. 저도 검색해보고 깜짝 놀랐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청취자들은 이동휘를 검색해서 프로필 사진을 구경하기 시작했고, 노래 한 곡을 듣고 오자 "진짜 정치인 같다"는 반응들이 쏟아졌다. 박선영 아나운서는 "여러분 포털사이트에 이동휘 씨를 많이 검색해달라"고 청취자들을 독려했고, 이는 실시간 검색어 3위에 이름을 올렸다 프로그램이 끝나는 오후 12시께 1위에 오르는 쾌거를 거뒀다. 

또한 이동휘는 생방송 중간중간 휴대폰을 보면서 자신의 이름을 검색하고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끝인사를 전하며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수정하겠다"고 너스레를 떨어 폭소를 유발했다. 

한편 이동휘와 유선이 출연한 '어린 의뢰인'은 오로지 출세만을 쫓던 로스쿨 출신 변호사가 7살 친동생을 죽였다고 자백한 10살 소녀를 만나 마주하게 된 진실에 관한 이야기를 다룬 영화다. 두 사람은 각각 성공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로스쿨 출신 변호사 정엽, 이중인격을 가진 엄마 지숙 역에 분했다. 

유선은 "우리 영화가 어두운 영화라는 선입견을 가질 수 있는데, 이동휘 씨가 나오지 않나. 영화 초반 위트있고 감각있는 연기가 아이들과 케미에서 잘 나타난다. 빵빵터진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어린 의뢰인'은 오는 22일 개봉한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화이브라더스 코리아 , SBS 보이는 라디오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