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19:31
연예

"걱정말아요, 밥알들"…윤지성, 팬들 배웅 속 웃으며 현역 입대 [종합]

기사입력 2019.05.14 13:32 / 기사수정 2019.05.14 13:51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윤지성이 팬들의 배웅 속 현역으로 입대했다.

윤지성은 12일 오후 강원도 화천 칠성신병교육대로 입대해 4주간의 기초군사훈련 후 육군 현역으로 복무한다.

윤지성의 팬들은 그의 입대를 응원하고 직접 배웅하기 위해 강원도를 찾았다. 윤지성은 입소 전 "날씨가 좋다. 내 걱정은 하지 말라"고 인사를 전하며 끝까지 밥알들(팬덤명)을 걱정하는 모습을 드러냈다.

짧게 입대 소감과 함께 팬들에게 마지막 인사를 건넨 윤지성은 환하게 웃으며 손을 흔든 뒤 입대를 완료했다.

평소 팬사랑이 남다르기로 유명한 윤지성은 오는 19일 신곡 '동,화(冬,花)'를 공개하며 팬들을 위한 마지막 선물을 준비했다.
 
윤지성의 신곡 '동,화(冬,花)'는 윤지성이 입대 후 발표되는 노래로, 글자 그대로 '겨울꽃'이라는 의미를 담고있다. 이는 윤지성에게 있어 남다른 의미를 가진다.

그간 윤지성은 지난 2월 발표한 솔로 데뷔 앨범 '어사이드(Aside)'와 스페셜 앨범 '디어 다이어리(Dear diary)'를 통해 한결같이 자신을 믿고 지지해준 팬들을 위한 고마운 마음을 노래하며 남다른 팬사랑을 드러낸 바, 항상 팬들을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씨가 감동을 선사한다.

또한 신곡 '동,화(冬,花)'의 작곡에는 가수 커피소년이 참여해 눈길을 끈다. 윤지성은 "제가 연습생 때부터 즐겨들었던 커피소년 선배님께서 너무 감사하게도 노래를 선물해주셨다. 제가 연습생 때부터 위로받았던 그런 감정들을 이제는 밥알분들에게 돌려드릴 수 있는 기회가 된 것 같아서 너무 영광이고, 기쁘게 생각하고 있다"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 2017년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 최종 데뷔 멤버로 선발돼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으로 활동한 윤지성은 워너원 해체 후 지난 2월 솔로 데뷔 앨범 '어사이드(Aside)', 지난 4월 스페셜 앨범 '디어 다이어리(Dear diary)' 등을 내고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김한준 기자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