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08:58
연예

'그녀의 사생활' 박민영♥김재욱, 옥탑 이마 키스...역대급 달달함 [포인트:컷]

기사입력 2019.05.09 14:35 / 기사수정 2019.05.09 14:41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인턴기자] ‘그녀의 사생활’ 박민영과 김재욱이 진짜 연애를 시작한다. 

8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그녀의 사생활'에서 성덕미(박민영 분)와 라이언 골드(김재욱)가 서로의 마음을 고백 후 뜨거운 첫 키스로 안방극장을 뒤집어놓았다. 

이에 9일 방송되는 10화에서는 두 사람의 진짜 연애가 시작될 것이 예고돼 벌써부터 설렘을 자극한다. 특히 공개된 스틸 속에는 덕미와 라이언의 ‘옥탑 이마 키스’가 담겨 심장을 두근거리게 하고 있다.

우선 애교 가득한 여자친구로 변신한 덕미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덕미는 아기새처럼 입을 벌리고 있고, 라이언은 덕미의 입에 김밥을 먹여주고 있다. 뭐든 제 손으로 챙겨주고 싶어 꽁냥꽁냥대는 두 사람의 모습이 귀여움을 자아낸다.

꿀 떨어지는 아이컨택 끝에 덕미의 이마에 쪽 하고 입을 맞추는 라이언의 모습이 여심을 뒤흔든다. 라이언은 자신을 올려다보며 환하게 미소 짓는 덕미를 보고 너무 사랑스러워 어찌할 바를 모르겠다는 표정을 짓고 있다. 이어 사랑스런 연인을 향해 애틋하고 소중한 마음을 담아 이마 키스를 하는 모습이 심장을 미친듯이 뛰게 만든다.

'그녀의 사생활' 제작진은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며 진짜 연애를 시작한 박민영 김재욱 커플이 역대급 달달함으로 시청자들의 광대를 들썩이게 만들 예정"이라며 "가짜 이별로 인해 애태웠던 마음을 보상 받듯 미술관, 집 앞 등 장소를 불문하고 달콤한 애정을 드러낸다"고 밝혔다. 이어 "두 사람 앞에 예측하지 못했던 사건이 발생할 예정"이라고 더해 궁금증을 자극했다. 

'그녀의 사생활’은 오늘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tvN



박소연 기자 pl1s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