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한일전기㈜가 온라인몰 마이한일을 통해 베이비페어를 개최한다.
오는 21일까지 열리는 ‘마이한일 온라인 베이비페어’는 일 년에 딱 두 번 열리는 행사로, 철저한 위생과 뛰어난 기술력을 고루 갖춘 육아용 가전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를 통해 최대 29%의 할인 혜택은 물론 신규 가입 고객에게 제공되는 3만원 상당의 할인쿠폰도 중복으로 적용할 수 있다.
베이비케어 제품군으로는 한일전기의 대표 제품인 아기바람 선풍기 ‘한일 1/f 아기바람 선풍기(ABFL-f1RT)’를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아기의 심장 박동과 일치하는 1/f 파장을 재현하여 체온변화 없이 편안한 숙면을 도와준다. 국민 이유식 믹서기로 꼽히는 이유식 글라스 믹서(GMFC-670)도 구매 가능하다. 유리로 구성된 제품으로 위생적이며, 색과 냄새 뱀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고효율 클린 헤파필터와 듀얼자외선 살균램프가 적용된 ‘미피 한일 자외선젖병소독기(HBS-920MF)’, 타이머만 맞춰주면 자동 삶은 세탁으로 미세먼지와 함께 피부 알레르기 균을 살균할 수 있는 ‘한일 자동 빨래삶통(BW-700)’, 아이를 위한 간편한 이유식기 ‘한일 이유식 마스터(HBF-300)’ 및 ‘한일 그레이터(GC-4000TG)’, 한일 네블라이저(HAN-120MF) 등이 포함된다.
이와 함께 베이비페어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베베락 실리콘 도마 및 글라스락 이유식 용기세트 중 1개를 증정하는 특별 사은 이벤트도 마련했다. 품목과 관계 없이 구매자 전원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며, 사은품은 제품과 별도로 5월 31일 일괄 랜덤 발송된다.
관계자는 “입하와 함께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면서 어린 자녀를 둔 부모들이 위생과 안전에 더욱 주의를 기울이고 있다”며, “이번 마이한일 베이비페어는 이런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로, 1년에 단 2번 진행되는 만큼 알뜰한 쇼핑 기회를 놓치지 않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몰 마이한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