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1 12:33
연예

공원소녀 레나, JTBC2 '그랜드 부다개스트' 고정 멤버 발탁 [공식입장]

기사입력 2019.05.08 10:38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공원소녀 레나가 '그랜드 부다개스트'에 합류한다.

걸그룹 공원소녀(GWSN) 멤버 레나가 JTBC2 새 예능프로그램 ‘신비한 애견호텔 – 그랜드 부다개스트(이하 ‘그랜드 부다개스트’)’ 고정 멤버로 발탁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랜드 부다개스트'는 연예인들이 직접 호텔리어가 되어 몸과 마음에 상처 입은 유기견을 고객으로 맞이하고, 평생 함께할 가족을 찾아주는 프로그램으로, 첫 방송 전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레나와 함께 안정환, 토니안, 아이콘 비아이, 유재환이 호텔리어로 출연, 오는 6월 3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특히, 단독 여자게스트이자 막내인 레나는 ‘그랜드 부다개스트’를 통해 상큼 발랄한 막내미를 뽐내며 고정 멤버로 활약할 예정이다. 평소에도 반려동물 사랑이 남다른 레나인 만큼, 막내 호텔리어로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레나는 “데뷔 후 첫 예능 고정 출연으로 좋은 취지의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게 돼 너무 기쁘고 행복하다. 선배님들과 함께 정말 즐겁게 촬영하고 있으니 많은 시청 부탁드리다”고 ‘그랜드 부다개스트’ 출연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키위미디어그룹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