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0:09

네오위즈벅스, 기업 트위터 운영하며 고객과 '실시간' 소통

기사입력 2010.01.20 21:24 / 기사수정 2010.01.20 21:24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네오위즈벅스가 실시간으로 고객만족에 나선다.

20일, 네오위즈벅스(대표 한석우)는 최근 회사 트위터(http://twitter.com/@neowizbugs)를 개설하며 실시간 고객만족에 나서고 있다고 밝혔다.

네오위즈벅스의 공식 트위터 가동은 다른 음악포털 기업에게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고 있다.

트위터를 통해 음악 포털 벅스(www.bugs.co.kr)의 서비스 소개와 이벤트 소식 등의 콘텐츠를 마련하였다. 여기에 한 발 더 나아가 고객 궁금증 응대와 함께 서비스 개선 사항을 수용하며 서비스에 반영할 수 있는 기반도 구축했다.

20일 현재 벅스 트위터에는 650여 명이 팔로워(친구 등록)을 할 정도로 이용자 사이에서 높은 관심도 받고 있다.

트위터를 통한 실시간 소통이 실제 서비스 품질에 반영되는 사례도 벌써 생겼다.

아이폰에서 벅스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음악 어플리케이션 서비스 개선이 트위터에 남긴 고객들의 반응과 개선 사항을 수용하였으며 이는 즉시 뮤직 카테고리 1위, 전체 무료 카테고리에서 꾸준히 상위권에 오르며 의미 있는 변화를 보이고 있다.

네오위즈벅스 전익재 이사는 "새로운 트렌드 변화와 고객만족의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트위터를 비롯한 다양한 방식으로 고객과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