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에릭남의 신곡 'Runaway'의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에릭남은 지난 6일, 공식 SNS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Runaway'의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속 에릭남은 카메라를 향해 해맑게 웃고 있어 눈길을 끈다. 자유분방한 청춘의 모습을 대변하듯 캐주얼한 복장으로 소년스러움을, 또 순수하면서도 발랄한 모습으로 청춘 특유의 경쾌하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그려내 기대감을 높였다.
에릭남은 8일 신곡 'Runaway'를 발표한다. 앞서 에릭남은 진지와 유쾌함을 오가는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콘셉트 필름, 셀프 인터뷰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특히, 지난 5일 에릭남은 'C페스티벌 2019' 무대에 올라 신곡 'Runaway' 무대를 깜짝 선보이며 관객들을 열광케 했다. 에릭남은 넘치는 끼와 여유로운 퍼포먼스로 홀로 무대를 꽉 채웠고, 관객들도 뜨거운 환호로 화답했다.
타이틀곡 'Runaway'는 중독성 있는 훅에 리드미컬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팝 장르의 곡으로, 에릭남은 이번 신곡을 통해 연인과의 달콤한 일탈을 꿈꾸는 남자로 변신해 기존의 이미지와는 또 다른 모습을 보여줄 전망이다.
지난해 10월 발매한 '미스 유(Miss You)'에 이어 약 7개월여 만에 발표하는 신곡인 만큼 에릭남은 최근 K팝 팟캐스트 '대박쇼'와 '에릭남의 플레이리스트'라는 이름의 커버 콘텐츠를 선보이며 다양한 플랫폼에서 팬들과 만나고 있다.
에릭남은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Runaway'를 공개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