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넥스트 뷰티 크리에이터스'에 스페셜 MC로 에프엑스 루나가 출연해 '관리의 신'다운 뷰티 꿀팁을 대방출한다.
3일 방송되는 온스타일 '넥스트 뷰티 크리에이터스'(이하 '넥뷰크') 3회에서는 1세대 아이돌 뷰티 크리에이터 에프엑스 루나가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3개월 만에 8kg을 감량한 루나의 다이어트 비법과 한혜연이 직접 효과를 본 '아이돌 물'의 정체를 비롯해 7인의 뷰티 콘텐츠 레이스 참가자들의 놀라운 뷰티 꿀팁이 공개돼 기대를 모은다.
이날 스페셜MC로 나선 에프엑스 루나는 1세대 아이돌 뷰티 크리에이터이자 21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투버답게 뷰티와 다이어트, 자기관리 관련 팁을 대방출해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 루나는 출연자의 영상을 본 후 과감한 펄 립 메이크업을 재현하는가 하면, 3개월 만에 8kg을 감량한 다이어트 비법도 공개해 한혜연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켰다고. 또한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로 솔직하고 적나라한 리뷰를 해 스튜디오 분위기를 들었다놨다 했다는 후문이다.
MC 한혜연과 루나의 신선한 케미도 재미를 더한다. 한혜연은 어떤 주제도 똑부러지는 루나에게 "어머 선생님, 모르시는 게 뭐예요?"라며 루나 바라기가 되었다고. 중요 부위(?)만 빼고 어마어마한 다이어트 효과를 본 루나 강추 셀프 마사지를 직접 받게 된 한혜연은 온갖 비명과 감탄사를 지르며 루나의 손맛을 즐겼다는 전언이다. 특히 이날 스튜디오에서는 즉석 코 성형(?)이 이뤄져 놀라움과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7인의 뷰티 인플루언서들은 각종 꿀팁과 재미가 업그레이드된 세 번째 영상을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CLC 장승연의 '9년지기 친구의 벚꽃나들이-승몽이의 봄 느낌 셀프 메이크업', KARD 전소민의 '후쿠오카2탄-모닝루틴+자유여행', 장은홍의 '닥터 홍루나의 1998만원 절약하는 성형메이크업', 이혜주의 '먹방으로 리얼검증! 지속력 갑 립틴트를 찾아라', 박기림의 '남편 방태은의 갑작스런 선물', 리리영의 '데이 앤 나이트 메이크업', 양아름의 '시험기간 학용품 하울'은 네티즌들의 클릭을 부르고 있다.
한편 '넥스트 뷰티 크리에이터스' 3회는 3일 오후 5시 온스타일D 공식 유튜브에서 최초 공개되며, 오후 10시 10분 온스타일에서 방송된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온스타일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