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스페인 하숙'에서 유해진이 새로운 '이케요' 라인을 선보인다.
지난 주 방송된 tvN '스페인 하숙'에서는 7일장으로 쇼핑을 나선 차승원, 유해진, 배정남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들의 꿀맛 같은 외출 후 '스페인 하숙'에는 총 6명의 숙박객이 방문했고, 카레라이스와 조갯국을 대접했다. 또한 이날 최고령 한국인 숙박객을 위해 차승원은 준비했던 메뉴 이외에 된장찌개를 요리하는 섬세함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3일 방송에서는 문어발식 확장에 나서는 유해진의 브랜드 '이케요'의 모습이 웃음을 선사한다. 그간 부엌, 화장실 등 다양한 공간의 편리함과 안전을 책임져온 유해진의 토종 가구 브랜드 '이케요'는 '이케요 블랙', '이케요 라이프' 등의 라인으로 뻗어나간 상황이다. 이날 '금손' 유해진이 새롭게 선보일 라인과 신제품은 무엇일지에 관심이 모인다.
또한 날이 갈수록 늘어나는 숙박객의 수에 차승원은 이날 무려 25인분의 음식을 준비했다. 하지만 지난 주 방송 말미 '차.배.진 트리오'와 '이케요'의 직원 박현용 PD만이 저녁식사를 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도대체 '스페인 하숙'에는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또 이날 한밤 중에 나타난 남성의 정체는 무엇일지 방송에서 공개된다.
'스페인 하숙'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tvN
김지현 기자 kimjh9349@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