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위대한 탄생' 출신 가수 노지훈의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빅대디엔터테인먼트는 가수 노지훈의 컴백을 앞두고 3일 공식 SNS를 통해 '낮(Day)' 콘셉트 포토 2장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노지훈은 큰 창 아래 앉아 부드러운 매력으로 시선을 끄는가 하면 댄디한 스타일의 의상으로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내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지난달 그간 보여줬던 모습이 아닌 새로운 모습으로 컴백한다고 알렸던 만큼 오늘 공개된 콘셉트 포토는 노지훈이 보여 줄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높이고 있다.
노지훈은 '위대한 탄생 시즌1'에 출연해 TOP8까지 올라 2012년 정식 데뷔를 한 후 앨범과 뮤지컬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으며 이번 앨범에서는 그간 보여줬던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탄탄한 가창력에 트로트라는 장르를 더해 노지훈만의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 것을 예고했다.
이에 빅대디엔터테인먼트는 "노지훈의 새로운 출발을 알리는 첫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새로운 모습으로 컴백하는 만큼 실망시키지 않기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노지훈은 2017년 이후 오랜만에 컴백 소식을 알리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빅대디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