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5 12:46
연예

에이젝스 도우 "사랑하는 사람과 제2의 인생" 결혼 소감 (전문) [★해시태그]

기사입력 2019.04.24 14:20 / 기사수정 2019.04.24 14:41

한정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한정원 인턴기자] 그룹 에이젝스(A-JAX) 출신 도우가 결혼 소감을 전했다.

도우는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형곤이었던 도우입니다"라며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그는 "결혼 소식은 조금 더 천천히 조용히 알리려고 했는데 갑자기 기사가 나오면서 이렇게 소식을 전하게 됐습니다"라며 운을 뗐다.

도우는 "에이젝스의 계약이 종료 되고 이제 아이돌이 아닌 현실 속의 한 남자로서 사랑하는 사람과 제2의 인생을 살아가고자 합니다"라며 깜짝 결혼 소식을 알렸다.

그는 앞으로 남자로서, 남편으로서, 한 가족의 가장으로서 열심히 사는 모습 보여주겠다며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드려요. 앞으로 지켜봐주세요"라고 전했다.

앞서 도우는 엑스포츠뉴스와의 단독 인터뷰를 통해 "회사와 계약이 끝나서 서로 계획을 세워던대로 결혼을 하는 것. 오랜 기간 연애를 해왔다. 속도위반은 아니다"라며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한편, 도우가 속한 에이젝스는 지난 3월 데뷔 7년 만에 해체 소식을 알렸다. 도우는 5월 11일 2살 연상의 모델 출신과 결혼한다.

이하 도우 인스타그램 전문.

안녕하세요 형곤이었던 도우입니다. 결혼 소식은 조금 더 천천히 조용히 알리려고 했는데
.....
앞서 갑자기 기사가 나오면서 이렇게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에이젝스의 계약이 종료가 되고 이제 아이돌이 아닌 현실속의 한남자로서 사랑하는 사람과 제2의 인생을 살아가고자 합니다!

긴시간 동안 너무나 부족한 저를 아껴주시고 응원해주셨던 많은 분들에게 죄송함과 동시에 감사함을 전하구요,

소식듣고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에게도 너무나 고맙고 감사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앞으로 남자로서, 남편으로서 한가족의 가장으로서 누구보다도 열심히 사는 모습 보여드릴테니 앞으로도 지켜봐주세요

enter@xportsnews.com / 사진 = 도우 인스타그램



한정원 기자 jeongwon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