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1 19:37
연예

베리베리 "크리에이티브돌 답게 DIY 뮤비 직접 제작 중"

기사입력 2019.04.24 11:27 / 기사수정 2019.04.24 11:31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베리베리가 직접 제작한 뮤직비디오를 선보인다. 

24일 오후 서울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베리베리 두 번째 미니앨범 'VERI-ABLE (베리어블)' 쇼케이스가 열렸다. 

베리베리는 '크리에이티브돌'답게 다양한 방식으로 자신들의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동헌은 "변화무쌍한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포부를 담은 앨범"이라고 새 앨범을 소개했으며, 강민은 "레트로라는 요소를 활용한 '뉴트로' 장르로 우리 색깔을 확실히 하고자 했다"고 덧붙였다

베리베리는 팬들과 소통을 중요시하는 '소통형 크리에이티브돌'이다. 민찬은 "'불러줘' 활동 막바지 DIY 뮤직비디오를 공개했었는데, 이번에도 제작한다. 개인의 매력을 보여줄 수 있게 편집을 진행 중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베리베리의 새 타이틀곡 ‘딱 잘라서 말해 (From Now)’는 후렴구가 귀를 사로잡는 뉴 잭 스윙 장르로 리더 동헌과 호영이 작사에 참여했다. 자신의 고백에 딱 잘라 ‘좋다’고 말해 주길 바라는 남자의 마음을 담은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화려한 퍼포먼스까지 더해지면서 중독성 강한 무대로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소통형 크리에이티브돌’이라는 색다른 콘셉트로 데뷔 후 작사, 작곡, 안무 창작은 물론 영상 편집까지 다방면에서 팬들과 소통한 베리베리는 이번 앨범을 통해 그들만의 밝고 넘치는 에너지로 다양한 매력을 드러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베리베리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음원을 발매하며 타이틀곡 ‘딱 잘라서 말해 (From Now)’로 활발하게 활동할 예정이다.

won@xportsnews.com / 사진=박지영 기자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