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3 05:23
연예

'나의 특별한 형제' 이광수 "이선빈과 잘 만나고 있다" (인터뷰)

기사입력 2019.04.24 10:53 / 기사수정 2019.04.24 11:59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이광수가 열애 중인 이선빈을 언급했다.

이광수는 24일 오전 서울 종로구 소격동의 한 카페에서 열린 영화 '나의 특별한 형제'(감독 육상효) 인터뷰에서 영화와 함께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앞서 지난 해 12월 31일 이광수와 이선빈의 열애 소식이 알려진 바 있다. 당시 두 사람은 "이광수와 이선빈이 연인 사이가 맞다. 5개월째 만나고 있다"라며 열애를 인정했다.

이날 이광수는 이선빈의 이름이 언급된 후 쑥스러운 미소를 지으며 "잘 만나고 있다"고 얘기했다.

이어 열애 공개 후 이어진 대중의 관심에 대해 "부담감도 사실 있다. 사실 그 전에는 조금 더 밖에서 편하게 만나기도 했었는데, 그 이후에는 아무래도 조금 더 조심스러워지는 것이 뭔가 달라진 점인 것 같다"고 고백했다.

열애를 인정한 이유에 대해서도 "특별한 이유가 있다기보다는, 거짓말을 하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했다. 상대방(이선빈)도 같은 생각이어서 공개한 것이다"라고 얘기했다.

'나의 특별한 형제'는 머리 좀 쓰는 형 세하(신하균 분)와 몸 좀 쓰는 동생 동구(이광수), 피 한 방울 섞이지 않았지만 20년 동안 한 몸처럼 살아온 두 남자의 우정을 그린 휴먼 코미디. 5월 1일 개봉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NEW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